위드닉스 소식

동국제약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TV CF 공개

470804000_18371289688117464_3333659738689363695_n.jpg스크린샷 2025-01-08 153912.png

 

 

 

 

 

 

 

 

 

 

 

 

 

 

 

 

동국제약은 뷰티 디바이스 신제품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두 모델은 좁은 면적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포인트 존'과 넓은 면적까지 시원하게 커버하는 '와이드 존' 등 2가지 케어존을 자동으로 인식하는 '스마트센싱'에 얼굴부터 목, 어깨, 바디까지 만족스럽게 관리하는 모습으로 제품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3중 고주파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 총 세 가지 모드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생기 있고 탄탄하게 선을 살려주는 올라운드 케어가 가능하며, 이마부터 눈썹 위, 미간, 눈꼬리, 눈 밑, 볼, 인중, 입가, 팔자, 목 등 얼굴 11부위와 쇄골, 팔뚝, 옆구리, 종아리, 허벅지, 복부 등 바디 10부위의 순환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지난 11월 2차례에 걸쳐 진행한 사전 판매 프로모션에서 준비한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원문 기사 바로가기]

https://health.chosun.com/news/dailynews_view.jsp?mn_idx=540126

2024년 12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