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마데카 프라임 맥스 런칭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맥스'를 선보인다.
'마데카 프라임 맥스'는 2023년 출시된 '마데카 프라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크리스탈 브라이트닝, 다이나믹 흡수, 하이퍼 탄력 세 가지 모드를 탑재했다.
각 모드는 단 3분, 180초 만에 피부 케어가 가능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한 가지 모드에 두 가지 이상의 기술을 결합한 멀티 콤바인 기술을 적용해 피부 케어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스마트 피부 인식 센서, 음성안내, LCD 디스플레이, 배터리 잔량 표시 등 사용자 편의 기능도 대폭 강화됐다.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지난 2년간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인 '마데카 프라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짧은 시간 내 강력한 케어가 가능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동국제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마데카 프라임'은 '뷰티 풀 마데카 프라임' 슬로건 아래 홈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왔다.
작년엔 특허 괄사 테크닉을 접목한 3중 고주파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원문 기사 바로가기]
https://mdtoday.co.kr/news/view/1065580302389874
2025년 6월 16일